뉴스에서는 다음주부터 한달정도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더라구요~
습하고 꿉꿉한 기분 나쁜 날씨가 계속되겠지만, 즐거운 일이 가득해서 많이 웃을 수 있는 한달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~^^*